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급성부비동염 앓이 답답한 코막힘, 입 벌리고 자는 여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11:45

    >


    안녕하세요, 저는 직업상 목을 많이 사용해요.강사로 근무할 때는 하루 6개의 수업도 했더니... 사실입니다.그땐 성대결절도 걸리고..그게 또 어떤 영광처럼 보일 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렇게 호흡기가 좋지 않아요.알레르기성 비염이 생겨서... 좀 피곤하면 인후염, 비록 편도염... 요즘은 공지문에 띄웠듯이 저의 새로운 시작 때문에 하루하루가 설레임으로 가득합니다. 따라서였을까요?​ 이 5월의 연휴 중 회사에서 근무하고, 쥬이에키에 조금이라도 시간이 있으면 또한 준비하고, 원고 작성하고...자료 조사하고, 5월이라 행사도 많고 각종 행사의 서포터스.(달놀룻, 시어머니, 그리고 학부모 역할까지...)하꼬구インドネシア인도네시아 저번주부터 숨을 쉬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가미 호흡 하나 주간 1째 ​ 어제 새벽 잠에서 깨어 심각한 안면 통증, 두통에 깨지 않는 눈에서 진통제를 먹었어요.신랑이 놀라서 깨워주고 관자놀이도 했는데 정말 이야기가 흘러나오듯 머리가 아팠어요.비정상적으로 이마와 눈 사이입니다;; 낮에 마침 먹는 약이 떨어져서 이비인후과에 갔었는데...아...이런....급성 부비동염이라고 말씀하시더군요.​


    증상급성부비강염의 증상은 위도 감염시에, 스스로는 코막힘이나 비루(콧물), 발열, 권태감, 졸음 등입니다. 심할 경우 얼굴 부위의 압가결두통이 동반되기도 한다. 고름이 생길 경우 코로 흘러내릴 수 있어 하나부는 코로 넘어가는데 이를 뱉으면 고름이 노랗게 스스로 초록색을 띠는 경우도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급성부비동염[acutesinusitis](서울대병원 의학정보,서울대병원)제가 어젯밤에 느낀 통증은 단순한 두통이 아니었어요...선생님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루루엄마(그 병원은 우리아이들 감기 걸리는 곳이라..)너무하네요.제가 지금부터 불편하게 하지만 다 알아요. 다 알고 있어요.하지만 해야 해요. 불편할 수도 있어요. 많이 불편하실 거예요.이렇게 속사포처럼 내용을 쓰고 내 코에 가차 없이 무언가를 나기 시작하고···음···웻;;;그리고...이에 나이도 그렇게 그 상태에서 나를 보면서 갑자기 브리핑을;;;​ 지금 엑스 레이를 츄왈용하과 루루 어머니의 얼굴에 있는 4개의 동굴에 장난이 너무 많아 ...라고 설명을 해주는 거예요.... 그렇게 수분을 내 코에 삽입한 채.​


    >


    그러니까 석션!ᄏᄏ キャ! 저는 제 영혼까지 본인이 올 줄 알았어요. 통증이 본인의 불편함보다 시원함이 더 컸어요.​, 이비인후과에 타는 아이들은 석)헐 때 제1) 힘드시죠. ​ 나는 이 순간이 제1로 병원에 온 맛이 나는 켤까요?(아... 그렇다고 내가 뭐냐고 정스토리래.이렇게 본인;; 대체 어젯밤 뭐가 그렇게 많이 쌓인거야? 생각만큼... 긴 시간 하고항생제 치료 중이에요.싱거운 물은 많이 마시고 있어요.집에서 식염수로 코청소도 해요.


    >


    코를 풀 때도 경쾌해졌어요.많이 좋아지고 있는데 아직 목소리가 제대로 나오질 않네요...하하...요즘 정내용 스포츠가 절실한가봐요...호 무토도 하고 500별도 하고 미라클 모닝 퀸스는 피곤하더라도 안 아픈 것 같은데.요즘은 좀 무리입니다.피곤하다고 생각하니 이렇게 심하게 고통스럽네요.아직 아이들도 어른인데. 엄마가 정말 녹초가 되셔서 좀 미안하기도 해요.단독 자신감도 많이 떨어집니다.유산균 잘먹고 종합비타민 잘먹고 있는데.. 방편이었나 봐요.이번 여름까지는 오후 근무 당번이라 출근 전에 땀나는 스포츠를 하고 와야겠어요.급성 부비강염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약물 치료가 최우선이라고 합니다.조금 답답할 때는 바로 가시는 것이 급성 비부동염을 예방하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요즘 출퇴근할때 눈시울이 아프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만 아프지는 않다는 것은 모두 비슷한 환경에 노출되어 살고 있다는 것. 모두 건강하게 지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