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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는 미래국한의 먹거리이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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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스라엘의 자율주행차 시뮬레이션 Cognata의 대형 자율주행차는 운전자 없이 차를 주행하는 것이 모드가 아니다. 편리한 라이프를 제공하는 것은 분명하지만, 그 중에는 엄청난 테크놀로지가 있다. 인공지능, 센서, 보안, 시뮬레이션, 스마트시티 등 현재 IT 비즈니스의 모든 기술이 포함돼 있다. 이 방대한 기술을 협업해 미래사회를 준비하는 정부와 사회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이번에 이스라엘의 자율주행차 비즈니스 출장을 통해 소중한 진리를 깨달았다.미래를 준비하지 않으면 어느 본인도 도태될 수 있다. 그 미래를 준비하는 것은 정부 본인이 아니라 개혁을 삶의 목적으로 삼는 사람만이 이룰 수 있다. 누군가 누군가 미쳐야 할 것이다 선각자가 본인의 타인인 누가 뭐라고 하든 미래의 음식을 준비해야 한다. 내 삶을 정부 정책이 본인의 제도적 시스템에 맡기고 살면 큰 오산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심지어 내가 이스라엘에 있을 때 검찰이 탄다를 기소했다. 이 예기치 않은 정세 속에서 본인은 이스라엘에서 헛웃음을 지을 수는 없었다. 왜냐하면 미래 먹거리를 덱무 없는 1 하게 대처하는 분들의 생각을 듣고 보면 미래는 무오쯔우로 먹고 살 것인가라는 의문이 들어갔다. 지금은 구원받은 것이 예기치 못한 시대보다 더 고통스러운 시대를 우리는 살고 있다. 미래를 위해서 사는것인가? 아니면 현실에 안주하는것인가?한국은 이미 세계적인 기술을 갖고 있다. 제조업으로 이미 세계 경제의 기적을 이룬 본인 라이옷다 1일본 소니가 한국 삼성에 후(후)에 빠졌을 때 이미 한국과 1일본의 게임은 끝났다. 한국의 반도체, 선박, 자동차등의 제조업 기술과 조사력은 세계적이었다. 이것을 전 세계가 부러워하고 있다. 그러고 보면 지금 한국이 자랑하는 이 분야도 중국의 거센 추격에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그렇다면 해결책은 무엇인가. 본인은 한국이 과거에 일궈낸 한강의 기적이 그리 오래 갈 것 같지는 않다. 왜냐하면 세상의 변이는 택배로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떻게 빠른 세상의 변이를 쫓아갈 수 있을까? 그것은 이스라엘에서 배울 수 있다. 특히'자율 주행 차'의 분야는 제2의 한강의 기적을 만들 수 있다. 그런데 자율주행차 시대를 여는 가장 큰 장애물은 법의 규제였다. 이스라엘과 미국과 중국의 자율주행차 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정부는 어떤 것을 돕고 있을까. 이스라엘은 미리 법이 따라가지 않은 곳까지, 자체적으로 도로 주행을 허용하는 것이었다 미국은 제도적으로 법의 지원을 통한 예외 규정을 둬 제1우선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법의 문을 열어 놓았다. 중국은 법이 만들기 전 기술 개발에 따른 모든 것을 열어 놓고 제1우선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모든 행동을 열어 둔 것이던 규제는 없애야 할 것이다. 비록 사회적 충돌을 예견하기도 미래를 위해서 발명되지 않으면 안 되는 기술은 도입을 제1먼저 해야 할 것이다. 저희 회사 본인의 자율주행차 '스노우' 기술을 개발 중인 대기업이 여방에서 자율주행차를 점검하던 중 관련 법규가 없다며 본사를 미국으로 옮겼습니다. 정부는 IT기술 개발을 요구하고 있지만 정작 기술개발을 위한 법규제는 풀 생각도 없다. 자율주행차는 미래산업의 최대 먹을거리였다. 이것은 피할 수 없는 시대의 요구였다 한국만 뒤처져 있다. 적어도 IT기술 개발을 할 때 적용되는 법의 규제는 완화해야 한다. 만약 우리 본인이 법의 규제를 완화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베네수엘라와 같은 후진국으로 전락할 것이다 누군가는 이런 1을 할 용기 있는 정치인 본인 리더가 필요하다. 본인은 그런 분들이 빨리 본인이 왔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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