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시즌1];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26

    안녕하세요. 퉁명스럽습니다.:)


    위와 같은 주제는


    원작소설이 있어서 게임으로 유명한가봐요.예고편 보고 얘기 시작해볼까요?​


    오오~ 왕좌의 게이다같은거구나!! 왕좌의 게이다같은것도 보고싶었는데..한번쯤 접해볼까 하는 마음에 인터넷 평을 검색해봤습니다.설명이 부족했던 흐름을 이해할 수 없다는 내용이 있어서 볼까 내용을 조금 느꼈는데 왕좌의 예능들도 공부하면서 봤는데 뭔가 어려우면 공부하면서 보려고 stat~~했어요!! 와~~ 기대된다!!!!


    시즌 1은 총 8화했다 하던 1시간 정도입니다!1화마다 조금씩 에피소드 형식으로 큰 이 말을 흐름에 다가갑니다.


    >


    - 스토리 -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하여 위저드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직면하는 스토리.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우왕 이건~


    정말 판타지 드라마였어!! 우와 재미있어!!!! 왕좌의 예다와는 전혀 달라! 그리고 또 다른 즐거움! 종족도 다양해~ 몬스터도 본인 와~ 드래곤도 본인 와~ 드래곤도 왕좌의 게이더처럼 이쁘고 멋진 드래곤이 아니라 뭔가 기분나쁠것 같아! 마법사도 본인 와~ 마법의 비중이 커서 더 재미있어진대!! 잼잼 잼잼


    특히 의외성의 법칙에 대한 보상이 왠지 좀 신선하고 다행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지만 모르는 것으로 보상해 주겠지요.이게 핵심이잖아!!!!! 갖고 있지만 내가 모르는 것!!! <<스포주의> 고슴도치 기사와 시리아 머니와의 운명도-게롤트와 시리의 운명도-그리고 게롤트가 구해 준 상인 게롤트는 맥주로 좋다고 했지만, 상인이 의외성의 법칙으로 속죄한다는 말로 상인은 몰랐지만, 상인의 아내가 상인의 집에 시리를 데려오는 바람에, 그렇게 숲에서 시리를 만난 것도 다실이었다. 그 법칙때문입니다! 남편과 서로의 외성의법칙으로 보답해요~ 나는 범고래의 고슴도치를 둘러싸고 놀고있어요. 요즘 www.


    >


    리비아의 게롤트(뒷모습이...) 시릴라 공주 벵거버그의 예니퍼 위의 사진에서 포스가 느껴질 것이고 캐릭터 하과의 매력있어욧!!


    기담에서 6화까지는 게롤토우과 시리, 공주의 시각 흐름이 다르고 보면 에?아아..?아...??무엇일까?죽었는데 깨면서 아!시각의 흐름이 다른 학과에 다니고 싶지 않은 것이지만 7화부터는 분명히 나에게 오세요 그러니까 헷갈립니다 생각을 하면서 꼭 봐주셨으면 합니다.그것도 또 보자!!근데 게롤트가 슈퍼맨이었다니...???!!


    여러분 아시죠?저는 글을 올렸습니다.아시겠죠? 쿠쿠쿠


    우이쵸 시즌 2을 기다렸어!!Netflix의 신작[위치]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